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3:21
연예

'드림팀' 삼일절 특집, 이애란·예정화·박준규 '역사 퀴즈' 도전

기사입력 2016.02.26 14:37 / 기사수정 2016.02.26 14:37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KBS 2TV '출발 드림팀'이 삼일절을 맞아 역사를 되새겨보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삼일절 특집 슬라이딩 역사 퀴즈쇼'를 준비했다.
 
오는 28일 방송예정인 '출발 드림팀'의 슬라이딩 역사 퀴즈쇼는 특수 제작된 세트 위에서 역사문제를 풀고 오답선택 시, 슬라이딩 세트로 미끄러져 떨어져 탈락하는 드림팀만의 퀴즈쇼 방식이다. 

이날 출연진으로는 총 3팀이 출연한다. 백세인생 이애란, 무조건 박상철, 뿐이고 박구윤의 '트로트가수팀', 스트렝스코치 출신 예정화, 레이싱모델 출신 구지성, 몸짱 개그우먼 맹승지로 이뤄진 '건강미녀팀', 명품 배우 박준규, 진송아(부인), 박종혁(아들) '박준규가족팀'이 함께한다. 


특히 트로트가수 이애란은 백세인생의 가사를 개사해 오프닝 공연을 해 현장에 있던 출연진과 전 스태프들로부터 박수세례를 받았고, 예정화 역시 이날 방송에서 주량이 '소주 무한대'라고 밝히는 등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출발 드림팀' 삼일절 특집은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출발 드림팀'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