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2:32
연예

'드론킹' 강예빈·김태한 출연…'드론 완전 정복' 나선다

기사입력 2016.02.17 10:26 / 기사수정 2016.02.18 10:3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배우 강예빈과 김태한이 드론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17일 얼반웍스이엔티는 "강예빈과 김태한이 YTN 사이언스의 드론 예능 버라이어티 '드론킹'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YTN 사이언스 '드론킹'은 드론이라는 소재로 전 연령층이 재미있게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신개념 국내 최초 드론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드론에 무지하던 3인의 연예인들이 게임과 경기를 통해 드론을 익혀가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드론의 소개와 체험을 예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MC로는 드론의 매력에 빠진 강예빈과 승부욕으로 무장한 김태한, 재주 많은 리더 김재우가 함께한다.

강예빈과 김태한은 드론이 활용되고 있는 응급의료, 기상 관측, 과학, 교육 분야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찾아가 체험할 예정.


드론 전문가가 되어가는 과정뿐만 아니라 드론의 무한한 가능성과 스릴 있는 대결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얼반웍스이엔티는 "드론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예능 MC로서의 역량을 키워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강예빈과 김태한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론킹'은 2월 말 방송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얼반웍스이엔티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