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1:46
연예

임슬옹X윤현상, 콜라보 신곡 '뭔가 될것같은 날' 발표

기사입력 2016.02.05 09:1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윤현상과 가수 겸 배우 임슬옹이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표한다.
 
윤현상 소속사 로엔트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16일 콜라보레이션 신곡 '뭔가 될 것 같은 날'을 발표한다. 이는 5일 0시 두 사람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윤현상과 임슬옹의 첫 콜라보레이션 곡 '뭔가 될 것 같은 날'은 사랑하는 여자에게 보내는 두 남자의 두 가지 매력을 담은 달콤한 러브송으로, 대한민국 대표 꿀 보이스 윤현상과 임슬옹의 이색적인 조합이 인상적이다.
 
윤현상과 임슬옹은 그 동안 가수 아이유,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 AOA 지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어 두 사람이 보여줄 '남남 케미' 역시 큰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윤현상은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 '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 '잊는다는 게', ‘밥 한 끼 해요’ 등으로 자신만의 감성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쌓아온 싱어송라이터로 이번 색다른 남남 콜라보를 통해서는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추운 겨울을 녹여줄 두 남자의 달콤한 러브송 '뭔가 될 것 같은 날'은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로엔트리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