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5:15
연예

'배우학교' 남태현, 박신양 질문 속 '눈물 왈칵'

기사입력 2016.02.04 15:5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배우학교' 예고편 영상 속 남태현은 눈물을 흘리고 유병재는 식은땀을 흘려 긴장감 넘치는 신고식을 예고했다.

4일 방송될 tvN '배우학교' 1회에서는 배우학생 7인이 자기소개시간을 통해 '배우학교'에 입문하게 된 계기와 각오를 밝힌다.

특히 연기 선생님 박신양은 학생 7인에게 왜 연기를 배우려고 하는가, 연기&연기자란 무엇인가, 나는 누군인가 총 세 가지의 질문을 제시했고 연기학생 한 명씩 단상 앞에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중 남태현은 '왜 연기를 배우려고 하는가'에 대해 발표하던 중 끊임없이 이어지는 박신양의 날카로운 질문에 당황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전부 전달하지 못해 답답함과 아쉬움에 끝내 눈물을 흘린다.

또한 유병재는 장난스러운 자기 소개를 이어가자 박신양에게 "(배우학교는) 연기 수업 쇼가 아닌 진짜 연기 수업이다"라는 일침을 듣게 된다.

이에 유병재는 박신양의 묵직한 카리스마에 당황해 식은땀을 흘리며 끝내 쉬는 시간을 요청할 정도로 '멘붕'에 빠지게 된다.


'배우학교'를 연출하는 백승룡 PD는 "연기 선생님 박신양과 연기 학생들은 첫 만남에서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진중한 이야기들을 나눴다. 실제 첫 수업인 자기 소개 시간 촬영만 10시간 가량 진행될 정도로 뜨거운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연기학생들의 연기교육에 대한 진정성은 물론 연기 선생님의 남다른 열정이 느껴지는 시간이었다. 첫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학교'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