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15
연예

'본분올림픽' EXID부터 여자친구까지…14인 女아이돌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2016.01.28 08:16 / 기사수정 2016.01.28 08:1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의 2016년을 야심차게 열 첫 번째 신 예능프로그램 '본분올림픽'의 풍성한 라인업이 공개됐다.

KBS 2TV에서 설특집 파일럿 예능으로 방송될 '본분올림픽'에 대한민국 대표 여자 아이돌 하니,솔지(EXID)-정연,다현(트와이스)-리지(오캬)-유주(여자친구)-혜연(베스티)-나라(헬로비너스)-지민(AOA)-경리(나인뮤지스)-차오루 (피에스타)-허영지-박보람-앤씨아 등 총 14명의 출연진과 나연(트와이스)와 예지(피에스타)가 깜짝 출연하는 등 여자 아이돌들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본분 올림픽'은 베일에 쌓인 미션을 수행하는 아이돌을 통해 화려한 이면의 진솔한 속내를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9일 녹화를 앞두고 있다.

이에 가요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자 아이돌이 한자리에 모여 무한매력을 발산 할 예정으로 일찍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분 올림픽'의 제작진은 "'본분올림픽'은 김구라-전현무-김준현의 특급 MC군단을 확정지은데 이어 다양한 끼와 재능으로 가요계와 예능계를 접수하고 있는 여자 아이돌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설 연휴 가족들에게 통쾌한 웃음과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유쾌한 예능 프로그램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본분 올림픽'은 다음 달 10일 오후 8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