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23:30
연예

우주소녀, 데뷔 전 화보 中 시나닷컴 메인장식

기사입력 2016.01.25 08:1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씨스타 동생그룹 우주소녀가 12인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를 통해 12인 전원의 모습이 담긴 '플레이 파일'의 롤라걸 단체화보를 공개했다.
 
우주소녀의 플레이-파일(PLAY FILE) 시리즈는 앞서 프로파일 (PRO-FILE)에서 보여주었던 교복입은 소녀의 이미지와 상반되게, '롤라걸'을 모티브로 밝고 스포티한 모습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서 지난 20일에는 우주소녀의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2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우주소녀의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중국 시나닷컴 메인에 올라 중국 내 관심을 반증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중 최고의 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멤버 12인 전원을 공개하며 양국에서 뜨거운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 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되었으며,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곧 데뷔할 우주소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및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