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5:36
연예

'레버넌트' 디카프리오, 흥행 기념 미공개 스틸컷 '生고생의 끝'

기사입력 2016.01.19 08:32 / 기사수정 2016.01.19 08:3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감독 알레한드로 G. 이냐리투)가 미공개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총 12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는 물론 제73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최다 수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념해 미공개 스틸 2종을 공개했다.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는 아직 개척되지 않은 19세기 미국 서부의 사냥꾼 휴 글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분)가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동료 존 피츠제럴드(톰 하디)에게 버려진 후, 자신을 배신한 동료에게 처절한 복수를 결심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의 압도적 스케일과 리얼한 로케이션이 돋보이는 것들로 모피 사냥꾼들과 인디언 부족 아리카라족과의 전쟁신, 죽음에서 살아 돌아온 휴 글래스로 분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광활한 자연의 풍광의 미주리 강에서 인디언 아리카라족과 전쟁씬을 벌이는 장면은 거대한 스케일과 리얼함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눈을 뗄 수 없는 장엄한 비주얼과 화려한 영상미를 짐작케 한다.

또 휴 글래스가 총을 겨누는 모습은 강한 긴장감을 선사함은 물론, 눈빛만으로 강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깊은 연기 내공을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