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51
연예

CGV하계, '쿠킹 클래스' 등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문화강좌 개설

기사입력 2016.01.15 10:33 / 기사수정 2016.01.15 10:3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CGV하계가 새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강좌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17일부터 3월 27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에는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참가 어린이들은 CGV 미소지기와 함께 약 1시간 동안 나만의 쿠키와 머핀 만드는 법을 배우고, 최신 영화도 관람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CGV고객센터 전화 또는 메일로 하면 된다. 정원은 8명이며 참가비용은 인당 1만원이다.

문화강좌도 더욱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16일 일러스트 펜드로잉 클래스, 20일 드라이플라워 소이캔들 만들기 클래스, 23일 나만의 향수만들기 클래스, 27일 아빠와 함께 우리집 가훈 만들기 클래스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캘리그라피 클래스, 수채화 4주 완성 클래스, 이오폴리머 액세사리 만들기 클래스 등 다양한 취미생활 관련 강좌가 추가됐다. 매 강좌는 매주 수, 토, 일요일마다 90여분 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여가상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하계 김유진 CM(Culture Mediator)은 "CGV하계는 주부와 어린 자녀가 많은 지역 특성에 맞게 온 가족이 맘 편히 영화를 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며 "CGV가 추구하는 '컬처플렉스'의 가치를 구현하는 영화관으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GV하계는 기존 상영관 3개관과 함께 어린이 전용관 씨네키즈 1개관을 운영 중이다. 로비에는 아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씨네키즈 라이브러리'와 소규모 모임이 가능한 '커뮤니티룸'이 위치했다. 지난해 씨네키즈관 이용 관객수만 6만 명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