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9:43
연예

이유영, 유재석·전현무와 '해투' 인증샷 '화기애애'

기사입력 2016.01.13 11:5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이유영이 방송인 유재석, 전현무와 만났다.
 
지난 2일 '해피투게더' 녹화에 참여한 이유영은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김풍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증샷에서 이유영은 빨간색 니트와 검은색 치마를 입고 청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유영은 함께한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김풍과 함께 브이자를 그리며 웃음을 짓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보였다.

이날 '몰라봐서 미안해' 특집에 출연한 이유영은 녹화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자신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이유영을 비롯해 게스트로 이천수, 황치열, 문세윤, 예지가 함께 출연했다.
 
촬영을 마친 이유영은 "예능에 출연해 나에 대해서 많은 것을 얘기할 수 있는 시간이 정말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이유영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재학 중이던 지난 2014년 5월 조근현 감독의 저예산 예술 영화 '봄'으로 밀라노 국제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주목받았다. 이유영은 '봄'으로 이듬해 2015년 올해의 영화상, 부일영화상과 대종상 영화제에서 여우신인상을 수상했고 2015년 영화 '간신'으로 청룡영화상, 대종영화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유영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몰라봐서 미안해 특집'은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풍경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