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7일 엔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시공초월 학원 RPG ‘아르피엘’의 신규 캐릭터 ‘딘’을 게임 내 추가했다.
‘개’를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 ‘딘’은 직접 제작한 돌격 소총을 주 무기로 강력한 원거리 공격 및 근접 격투술을 구사하는 군인으로, 사격과 수류탄 투척 등 전략 레이드 전투 시 후방 화력지원을 담당한다. 또한, 각성 스킬 사용 시, 군견을 소환해 동시다발적 공격을 퍼붓는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딘’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점검 전)까지 ‘딘’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와 ‘골드’ 추가 획득 효과를 제공하며, 일정 레벨 달성 시 ‘차원충 코스튬(의상)’ 세트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딘’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들에게 캐릭터 인벤토리 확장(3줄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7일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arpiel.nexon.com)에 웹 포인트와 게임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을 오픈했다. 포인트는 웹 접속 혹은 게임 내 던전 클리어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상점에서 ‘아크릴 스탠드’, ‘입체조명’, ‘후드망토’, ‘아르피엘 굿즈’ 등 현물 상품에 응모를 할 수 있다.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가 등장해 수신학원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전개해나가는 학원 RPG로, 협동 레이드 전투 및 협동 채집 등 다양한 동아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아르피엘’의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arpiel.nexon.com) 및 아르피엘 엔유 커뮤니티(http://u.arpiel.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