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55
연예

'무림학교' 간미연-다니엘, 스틸컷 공개 '핑크빛 기류'

기사입력 2015.12.23 10:35 / 기사수정 2015.12.23 10:35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무림학교’ 간미연과 다니엘 린데만의 썸 스틸 컷이 공개됐다.

내년 1월 1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서 스포츠와 댄스를 가르치는 섹시카리스마 여교수 유디 역의 간미연과 예절과 토론을 가르치는 다니엘 역의 다니엘 린데만의 알콩달콩 산책길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디와 다니엘은 서로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미소를 띠고 있다. 썸남 썸녀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들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만인의 질투를 불러일으킨다.

유디의 구남친이자 직장 동료라는 묘한 타이틀의 김대호(정희태 분) 또한 두 사람을 끊임없이 주시하며 다니엘과 삼각 로맨스인 듯, 아닌듯한 관계를 형성한다.

제작진은 "무림학교에는 유디와 다니엘뿐만 아니라 학생들 못지않게 개성 강한 교수들이 대거 등장한다. 각자 학생을 대하는 태도도 다르고, 품고 있는 사연도 각양각색인 교수들이 제자들에게 어떤 인생 교육을 전할지, 색다른 사제간의 케미를 기대해달라"라고 교수들의 활약상에 기대를 높였다.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 ‘무림학교’. KBS 2TV ‘오 마이 비너스’ 후속으로 내년 1월 11일 첫 방송 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JS픽쳐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