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34
연예

'로봇, 소리' 이성민 "작품 선택 이유? 로봇 등장이 관심 자극"

기사입력 2015.12.14 11:23 / 기사수정 2015.12.14 11:2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성민이 '로봇, 소리'를 선택한 이유를 전했다.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호재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이 참석했다.

'로봇, 소리'에서 이성민은 무뚝뚝하지만 정 많고, 누구보다 딸을 사랑하는 아버지 해관 역을 맡아 어디에서나 있을 법한 '우리 집 아빠'를 스크린에 실감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날 이성민은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새로운 영화라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로봇이 나온다는 내용이 관심을 자극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한국 영화에는 잘 없었던 장르이기도 하고 해서 처음 해보는 걸 해보자는 생각으로 하게 됐다. 상대가 기계다 보니까 여러 계산을 해야 하는데 감독님의 도움 덕분에 잘 했던 것 같다"고 덧붙이며 "로봇이 정말 귀엽다"라고 설명했다.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2016년 1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