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9:50
연예

'쇼타임' 인피니트, 시청률 공약 "2% 넘으면 성열 출연료 기부"

기사입력 2015.12.10 14:52 / 기사수정 2015.12.10 15:00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인피니트가 시청률 공약을 걸었다.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GV에서는 MBC 에브리원 '쇼타임 인피니트(이하 쇼타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인피니트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엘, 성종이 참석했다. 성열은 스케줄 관계로 불참했다.

이날 우현은 이루고 싶은 꿈에 대해 "최종적으로 이루고 싶은 꿈은 7명이 영원히 끝까지 음악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성규는 시청률 공약에 대해 "시청률이 2%가 넘는다면 자리에 없는 성열이 '쇼타임' 출연료 전액을 기부하겠다"며 "아직 그 친구가 정글에 있어서 확인을 한지는 모르겠다. 흔쾌히 할 것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우현은 "좋은 일은 함께 해야 한다"며 "단체로 기부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성규는 단호하게 "성열이 해야 한다"고 말했다. 

'쇼타임 인피니트'는 인피니트 멤버 완전체가 약 1년 10개월 만에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쇼타임'에서는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졌던 인피니트 멤버들의 장난기 어린 모습과 다른 데뷔 6년차 아이돌의 서로에 대한 진심어린 마음을 확인하는 인간적인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쇼타임'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며 첫 방송은 오는 10일.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