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25
연예

지성, 첫 국내 콘서트 개최 '감격의 눈물'

기사입력 2015.12.08 14:3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지성이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5일 지성은 '기억해, 우리가 약속한 시간~ 2015 지성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에서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콘서트는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지성은 밴드와 함께 올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지성은 자신이 부른 O.S.T, 팬들의 신청곡, 추억이 담긴 10곡 이상의 노래를 부불렀다. 

어릴 적 처음 접한 팝송인 아바(ABBA)의 노래를 부르다 감정이 북받친 지성은 "데뷔작 '카이스트'를 할 때 팬이 딱 한 분 계셨다. 그 분이 싸인해달라셨는데 싸인도 없었다. 그랬던 제가 이렇게 많은 팬 분들 앞에서 콘서트를 하고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지성의 소속사 관계자는 "일본에서는 해봤지만 배우가 국내에서 팬미팅이 아닌 콘서트를 하는 것이 생소해 쉽지 않다. 연기 외에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으로 노래를 택했고 팬들을 향한 지성의 진심과 그의 인생을 전하는 자리였다"고 언급했다. 이어 관계자는 "지성이 객석으로 뛰어들었을 때는 소속사 관계자들도 깜짝 놀라 벌떡 일어났다. 관객들의 높은 호응과 매너에 힘입어 콘서트를 잘 마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성은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7중 인격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지성은 현재 다수의 작품으로부터 출연 제의를 받았으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나무엑터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