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31
연예

유키스 수현, 일라이 결혼에 심경 "유키스 변할 것 없다"

기사입력 2015.12.05 18:2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그룹 유키스 리더 수현이 멤버 일라이의 깜짝 혼인신고 발표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수현은 5일 자신의 개인 트위터 계정을 통해 멤버 일라이의 깜짝 혼인신고 발표에 대해 격려와 사과의 말을 함께 전했다.
 
수현은 트위터를 통해 "오늘 있었던 일라이의 갑작스러운 발표로 놀라게 해드린 팬 여러분들 정말 걱정 많이 하셨죠. 놀라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저희도 당황스러웠지만 생각해보니 본인은 그 동안 얼마나 힘들었을지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네요. 아마 미리 알리고 싶었을 테지만 용기가 나지 않았을 겁니다"라는 글을 게제했다.
 
이어 수현은 "저희 유키스는 이번 일로 더욱 팬들과의 소통에 신경 쓰겠습니다. 화나신 분들도 계시고 축복해주시는 분도 계십니다. 용기를 낸 일라이에게도 앞으로 태어날 아기에게도 힘을 주세요"라며 일라이에 대한 격려와 앞으로의 다짐에 대해 말했다.
 
수현은 "이런 일이 있었다 해도 저희 유키스는 변할 것이 없습니다. 이번 일로 더욱 성숙된 모습 보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리더로서 죄송하다는 말 전해드리겠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유키스 리더로써의 입장과 사과의 말을 남겼다.
 
앞서 소속사 nhemg가 멤버 일라이의 혼인신고 발표에 대한 공식입장을 통해 유키스의 활동에 영향이 없을 것이라고 밝힌 데 이어 리더 수현이 유키스를 대표하여 입장을 밝힘으로써 유키스의 활동을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유키스는 12월 일본 프로모션 및 팬미팅을 진행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며, 일라이는 TV조선 드라마 '오직 하나뿐인 그대' 촬영과 한중합작영화 촬영 등 예정된 스케줄을 차질 없이 소화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nhemg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