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0 16:59
연예

'음원올킬' 태티서 "이번 겨울, 우리와 함께 했으면"

기사입력 2015.12.04 11:4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4일 0시 발매한 겨울 스페셜 앨범 'Dear Santa'로 음원차트를 올킬한 소감을 밝혔다.
 
태티서는 4일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크리스마스 캐롤로 모든 음원차트 1위를 해서 정말 기쁘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행복하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태티서의 이번 앨범은 전곡 겨울에 어울리는 노래들로 구성돼 있다. 이와 관련, 태티서는 "타이틀곡 '디어 산타'도, 또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 모두가 겨울에 듣기 좋은 노래로, 열심히 준비했다. 많이 많이 들어달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태티서는 "이번 주 음악방송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번 겨울은 태티서와 함께 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태티서는 4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디어 산타' 첫 무대를 가진다. 5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수록곡 '겨울을 닮은 너', 6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메리 크리스마스' 무대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태티서 타이틀곡 '디어 산타'는 따뜻한 발라드와 R&B 선율이 잘 어우러진 도입부에 이어,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팝, 스윙재즈 등이 메들리처럼 진행되는 드라마틱한 구성이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해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