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23
연예

리쌍 길, 뮤지션도 기다린 명반의 탄생

기사입력 2015.11.27 09:1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가수 길의 첫 솔로앨범 'R.O.A.D PROJECT #1'이 24일 자정 공개 후 많은 이들의 호평 속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길의 첫 솔로 앨범이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진중한 가사로 대중들에 돌아섰던 마음과 소통하며 국내 뮤지션들에게도 찬사를 받으며 큰 호평 속에 명반임을 입증시켰다.
 
타이틀 곡 이외에도 전 수록 곡이 평이하게 인기를 끌고 있고 길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깊이 있는 가사로 완성도 있는 앨범이라는 평을 받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적, 장기하, 타블로, 엄정화, 윤도현, 비, 원더걸스 예은, 로이킴, 손수현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SNS를 통해 길의 컴백을 반기며 앨범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길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이전 리쌍과는 다른 길 만의 색을 완연히 보여주며 ‘길만이 할 수 있는 감성적이고 묵직한 음악’이 대중들을 사로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리쌍컴퍼니 측은 "길은 자신의 솔로 앨범을 통해서 곡으로 그만의 진정성을 보여주고 싶었다. 과거의 잘못에 대한 죄책감으로 오직 음악에만 집중해 치유를 받으며 작업을 해왔으며, 이번 앨범에 길은 모든 정성과 열정을 쏟아 부었다. 아무래도 한 곡 한 곡 진심을 담아 자신의 이야기를 소중히 그려냈기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느껴주시면 감사할 따름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앨범에 활발한 앨범 홍보 활동을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음악으로만 보여주고 싶다는 그에 진심이 많은 대중 분들로 하여금 음악 만으로만 평가를 받기 위한 그의 뮤지션으로 진면목이 보여진 것 같다”고 전했다.
 
이로써 가요계에 또 한번 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길 만의 영역을 확고하게 보여준 셈이다. 발매 이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뮤지션으로서의 컴백을 통해 다시 한번 굳건한 존재감을 알렸다. 
 
또한 길은 이번 앨범 발매 후 리쌍(개리, 길)으로 오는 12월 12일부터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 12월31일 서울을 끝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리쌍컴퍼니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