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1:46
연예

한채아, 한그루 결혼식 참석 인증샷 '신랑·신부 입맞춤'

기사입력 2015.11.08 13:56 / 기사수정 2015.11.08 14:08



▲한그루 결혼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한채아가 절친한 동료 한그루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채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해 그루야. 나 사진 좀 잘 찍은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식장에서 수많은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입을 맞추고 있는 한그루와 남편의 모습이 담겼다.

한그루는 이날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9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4일에는 패션지 '그라치아'를 통해 연인과 함께 한 로맨틱한 웨딩화보를 선보이며 웨딩드레스를 입은 청초한 모습으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의 설렘을 표현한 바 있다.

앞서 한그루는 지난 달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린 바 있다.

당시 한그루는 "제가 1년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에 확신이 생겨 결정하게 됐습니다"라며 "아직은 어린 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있어 좋은 사람 그리고 결혼이라는 타이밍을 만나고 맞추기 쉽지 않은데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돼 결혼하게 됐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한채아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