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포맨(김원주, 신용재)이 데뷔 이후 첫 라이브 앨범을 발표한다.
포맨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포맨 1st Live Album 안아보자 COMING SOON! Release 2015.11.10 PM 12”라는 글과 함께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앨범 재킷 이미지에는 ‘4MEN 1st Live Album’이라는 글귀가 포맨 생애 첫 라이브 앨범임을 알려주고 있다. 특히 게재된 글에 신곡의 제목을 암시하는 ‘안아보자’라는 글귀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포맨의 첫 라이브 앨범은 지난 8월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포맨의 단독 콘서트 ‘유학(留學)’의 라이브 실황을 담은 것으로 ‘못해’, ‘청혼하는 거예요’, ‘Baby Baby’, ‘살다가 한번쯤’ 등 포맨을 대표하는 주옥같은 히트곡 13곡이 수록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라이브 실황 13곡을 포함해 신곡 1곡이 추가로 수록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포맨 생애 첫 라이브 앨범으로, 유학 콘서트에서의 생생한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다. 신곡은 포맨의 색깔을 100% 담은 포맨표 발라드 곡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포맨의 라이브 앨범은 오는 11월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1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편, 포맨 김원주는 11월 10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고, 신용재는 12월 27일 바이브와 함께 연말 콘서트 ‘MENS QUARTET(맨즈 콰르텟)’으로 팬들 곁을 찾는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