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5:36
연예

양희은 '오늘 뭐 먹지' 출연…역대 최단시간·최다음식 탄생

기사입력 2015.10.29 11:5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가수 양희은이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에 출연한다.

양희은은 29일 방송되는 '오늘 뭐 먹지'에 출연해 양희은의 엄마 밥상을 공개한다. 간단 레시피가 붐을 이루고 있는 요즘, 양희은이 소개하는 메뉴에 관심이 주목된다.

이날 방송에서 양희은은 방송 최초로 1식 4찬의 최다 음식을 선보인다. 양희은은 한 두 가지 요리만 배워왔던 두 MC에게 상차림 가짓수로 당황하게 만든 것도 모자라 조기퇴근 시켜주겠다고 선언해 두 MC를 긴장시켰다.



남은 채소를 활용한 '무수분 된장 찜'과 '멸치볶음, 오징어 채무침, 명란 달걀찜, 부추겉절이' 레시피를 알려줄 예정이다. 양희은은 앞서 "엄마 품을 떠나 간단히 끼니를 때우는 젊은 이들을 위한 밥상"이라고 메뉴를 소개했다.

한번에 다섯 가지를 해야 하는 초스피드 요리과정에 신동엽과 성시경이 그 어느 때보다 초 집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신동엽은 "북한군이 쫓아오는 느낌"이라고 이야기 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요리과정 중엔 양희은이 "이런 데서 못하면 바보", "일일이 물어보면 안되지", "치워가면서 해!"라며 엄마 표 폭풍 잔소리로 신동엽의 말문을 막히게 해 눈길을 끈다. 그러나 시식 후 두 MC는 완전 다른 풍미의 맛이라고 감탄하며 "취준생이나 자취생을 위한 싱글 족 추천 메뉴", "영혼이 힐링이 되는 것 같다"라며 연이은 감탄을 내뱉었다.


한편 '오늘 뭐 먹지'는 29일 정오와 오후 8시 듀얼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올리브TV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