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5:33
연예

'프리티 어벤져스' 지숙부터 인기 유튜버까지…뷰티여신은 누구?

기사입력 2015.10.22 19:3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 레인보우 지숙, 걸그룹 메이크업의 최강자 라뮤끄, 유튜버 씬님등이 뷰티여신을 향한 도전에 나선다.

22일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프리티 어벤져스'는 단순 정보 나열식의 뷰티 콘텐츠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미션과 흥미진진한 대결로 유용한 정보에 재미까지 더한 신개념 뷰티예능 프로그램으로 김지민, 지숙, 라뮤끄, 씬님이 MC로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김지민, 지숙, 라뮤끄, 씬님까지 4명의 MC들이 각기 다른 여신매력을 뽐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지민은 레드립을 강조한 섹시한 여신을, 지숙은 스모키 아이에 블랙빛이 도는 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여신을, 라뮤끄는 화사한 바이올렛 아이와 골드빛 헤어를 자연스럽게 연출해 화려한 느낌의 여신을, 씬님은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여신으로 변신한 것. 

이들은 앞으로 '흔들리는 버스에서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하기', '할로윈데이 메이크오버' 등 여자라면 극공감할 생화밀착형 미션부터 특별한 날에 주인공이 되는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고 특별한 뷰티 미션에 도전한다. 이 과정에서 그간 공개하지 않았던 4MC만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할 계획이다.  

담당 양송철PD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라뮤끄, 씬님 뿐만 아니라 김지민과 지숙도 평소 본인이 직접 메이크업을 하고 방송에 출연할 만큼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어 4MC의 대결이 박빙으로 펼쳐지고 있다. 여성 시청자들이 평소 도전하고 싶었으나 하지 못했던 기상천외하지만 실생활에 응용 가능한 뷰티 미션들이 펼쳐지며 대리만족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티 어벤져스'는 본방송 전 매주 수요일 낮 12시와 오후 6시에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디지털 오리지널 영상을 선공개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온스타일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