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4:33
연예

'애인있어요' 김현주 "지진희 향한 박한별 사랑, 이해한다"

기사입력 2015.10.15 14:0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김현주가 극중 지진희와 박한별의 사랑에 대해 언급했다.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15일 경기도 고양시 SBS 탄현 제작센터에서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지진희 김현주 이규한 박한별이 참석했다.
 
'애인있어요'에서 진언은 가정이 있음에도 설리의 저돌적인 사랑에 흔들리고 있는 상황. 설리 역시 진언이 유부남인걸 알지만 사랑을 숨길 수 없다.
 
이와 관련 김현주는 "나도 설리가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뺏으려는 악한 의도가 있는게 아니었다.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모든게 이해되는 건 아니지만 난 설리의 사랑이 이해된다. 백석이 있는 것 알지만 이 끌림을 어떻게 막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혼란스러운 감정을 연기하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박한별 역시  "설리는 도의적으로 사랑하는 남자가 유부남이라는 것 이외에는 악한 목적을 가지고 행동하지 않는다. 난 이해하고 공감하면서 연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의 드라마 '애인있어요'는 '남편과 불륜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말 오후 10시 방송.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