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10.08 15:06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SK Telecom T1, 강함의 상징. 부진은 있어도 몰락은 없다. 그들과 함께 약속 된 승리의 길을 걸어갈 당신의 팀은 어디입니까?"
다음 달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케스파 컵(이하 케스파 컵)에 참가가 확정된 프로 10팀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롤 케스파 컵을 담당하는 김하늘 PD는 자신의 SNS를 통해 케스파 컵에 참가가 결정된 프로 팀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각 팀의 티저 이미지는 팀을 상징하는 컬러와 유니폼을 배경으로 '당신의 팀은 어디입니까'라는 캘리그래피가 입혀져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에 대해 스포티비 김하늘 PD는 "지금까지 e스포츠 이미지나 영상물은 팀이 아닌 개인이 강조됐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팀 게임이고, 아무리 스타 플레이어라도 팀에 녹아들지 못하면 이길 수 없는 경기다. 선수 개인을 응원하는 것도 좋지만, e스포츠가 정식 스포츠로 인정받기 위해 선수보다는 팀이 각인되도록 해당 문구를 잡았다"고 밝혔다.
이어 "케스파 컵 영상 컨셉이나 이후에 공개될 이미지도 팀이나 선수 자체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제작할 계획이다. 그러나 케스파 컵은 단기 대회인 만큼 일단 팀을 더 강조할 예정"이라고 이야기 했다.
아래는 김하늘 PD가 공개한 티저 이미지와 이에 대한 설명이다.
"KT Rolster, 약속과 증명. 최초의 롤드컵 진출. 이제 숙적과의 싸움에서 승리해야 할 때. 이 약속 또한 이뤄질 것이라 믿는 당신의 팀은 어디입니까?"
"CJ Entus, 창대한 시작, 몰락과 부활. 애증의 아이콘. 2015년 이대로 먹힐 것인가? 아니면 부활할 것인가? 당신의 팀은 어디입니까?"
"NAJIN e-mfire, 중간 보스, 꾸준함의 대명사. 성적이 떨어지더라도, 당신이 잠시 우리를 떠났더라도 우리의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당신의 팀은 어디입니까?"
"Koo Tigers, 논란의 중심. 돌풍의 주역. 누군가 그들을 비난해도 항상 옆에서 힘이 되어줄 당신의 팀은 어디입니까?"
"SAMSUNG GALAXY, 리빌딩의 실패. 몰락한 명가. 하지만 우리의 피는 과거보다 더 파랗게 빛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묻습니다. 당신의 팀은 어디입니까?"
"Rebels Anarchy, LCK 메타의 반역자들. 누가 뭐래도 우리는 싸운다. 우리와 함께 LOL팬덤의 반역을 이끌 당신의 팀은 어디입니까?"
"LongZhu IM, 기대와 배신, 명경기 제조기, 주연 아닌 조연. 늘 당신의 심장을 얼어붙게 했지만 그것이 그들의 전부가 아님을 아는 당신의 팀은 어디입니까?"
"SBENU SONICBOOM, LCK 최약체, 아직은 높은 상위권의 벽. 현재가 아닌 미래의 팀, 그들의 가능성을 누구보다 믿고 있는 당신의 팀은 어디입니까?"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