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58
연예

문근영, 화보 비하인드 컷 '분위기 여신'

기사입력 2015.10.04 12:47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문근영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4일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문근영의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 촬영현장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 속 문근영은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우아하게 소화하며 ‘분위기 여신’ 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흐트러진 머리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문근영 특유의 신비로운 아우라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그녀의 깊고 아름다운 눈동자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현재 ‘마을’ 촬영에 한창인 문근영은 서울과 전북 완주군 일대를 오가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평소 추리물을 좋아한다고 밝힌 문근영은 곳곳에 복선이 담기는 장르의 특성을 잘 알기 때문에, 그냥 흘러가는 신 조차도 심혈을 기울이며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는 후문.
 
문근영은 인터뷰에서 “’마을’은 처음 읽었을 때 영화 시나리오를 읽은 느낌이었다. 한 회가 퍼즐 조각 같다. 16개의 조각을 모으면 어떤 그림이 나올지 기대가 된다. 시청자 분들도 그러한 기대를 갖고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7일 수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