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3:11
연예

[前일夜화]'부탁해요 엄마' 이상우♥유진, 연애는 언제 시작하나요

기사입력 2015.09.21 07:00 / 기사수정 2015.09.20 21:55



▲ 부탁해요 엄마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부탁해요 엄마' 유진이 이상우와 관계에 대해 고민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12회에서는 강훈재(이상우 분)가 이진애(유진)에게 어린 시절 생긴 트라우마를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진애는 지하실에서 폐소공포증 증상을 보이는 강훈재를 끌어 안았다. 강훈재는 이진애 덕분에 안정을 되찾았고, "초등학교 3학년 때 유괴를 당했어요. 그때 어느 집 지하실에 며칠 동안 갇혀 있었는데 그게 지금까지 상처로 남은 것 같아요"라며 과거사를 고백했다.

특히 강훈재는 "아버지 일찍 돌아가시고 어머니랑 둘이 살았는데 어머니는 일 때문에 늘 나가 계시고 저 혼자 있다 보니까"라며 설명했고, 이진애는 "어머니께서 많이 놀라셨겠어요"라며 걱정했다. 이진애는 강훈재의 어머니가 황영선(김미숙)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상황. 앞으로 강훈재가 이진애에게 어머니의 존재를 밝히게 될지 관심이 모아졌다.

또 이진애는 강훈재를 사윗감으로 반대하는 임산옥(고두심)의 말을 자꾸만 떠올렸고, "엄마처럼 살지 않겠다"라며 결혼을 거부했다. 그러나 이진애는 강훈재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었고, 급기야 연애 문제를 묻는 황영선에게 답답한 마음을 털어놨다. 황영선은 자신의 젊은 시절과 닮은 이진애를 보며 솔직하게 사랑하라고 조언했다.

앞으로 이진애가 강훈재와 황영선의 관계를 알고 어떤 반응을 나타낼지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