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전편을 뛰어넘는 흥행 성적으로 화려하게 귀환한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감독 웨스볼)이 배우 이기홍이 직접 출연한 '서울 러너' 영상의 공개를 앞두고 비하인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해 또 다른 세상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이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 맞서 벌이는 생존 사투를 담은 작품.
공개된 스틸은 '메이즈 러너'에서 선보였던 민호의 의상을 그대로 입고 있는 이기홍의 모습부터 강남, 옥택연, 닉쿤, NS윤지와 함께 찍은 인증샷까지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이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유는 바로 3일 후 공개될 '서울 러너' 영상의 촬영 때문.
이병헌과 세계적인 힙합 거장 디디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러쉬아워4X페이스 오프2' 영상과 산다라박과 스티븐연의 먹방 영상 등 유명 셀러브리티들과 재미있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회사인 비퍼니스튜디오스에서 기획, 제작한 이번 '서울 러너' 영상은 이기홍의 내한을 기념해 만들어졌다.
특히 이기홍은 한국의 정서를 담아낸 '메이즈 러너'의 패러디 영상 제작에 열정적인 태도로 임했으며 옥택연, 닉쿤, 강남, NS윤지 또한 평소 '메이즈 러너' 시리즈의 팬임을 자처해 이번 영상 제작에 흔쾌히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이기홍과 대한민국 스타들이 함께 만든 '서울 러너' 영상은 21일 이후 네이버 영화, CGV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 및 비퍼니스튜디오스 공식사이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서울 러너' 영상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패러디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16일 개봉해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비퍼니스튜디오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