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29
스포츠

SK, 6일 넥센전 11번가와 함께하는 '기쁨 홈런 Day' 실시

기사입력 2015.09.06 11:49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SK 와이번스는 6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펼쳐지는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11번가와 함께하는 '기쁨 홈런 Day' 행사를 실시한다.
 
이날 11번가와 SK는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약 2,600명을 인천SK행복드림구장으로 초청해 스포츠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11번가 행사 부스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1루 매표소 앞 광장에 설치되며, 이곳을 방문하는 1,000명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막대사탕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부스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사진 공유 어플리케이션)에 사진을 공유한 관람객들과 11초간 기계를 빨리 밟는 '스탭퍼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전 시구는 11번가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Shake a Wish' 캠페인에서 소원을 이룬 김호경 어린이가 맡을 예정이다. 김호경 어린이는 급성림프구성 백혈병 진단을 받았으나 4년간 항암 치료를 받고 건강을 되찾아 이번 시구를 맡게 됐다.
 
이밖에 경기 중 이닝간 교체타임에는 야구장 좌석 곳곳에 부착된 쿠폰과 경품권을 찾아내는 '럭키 타임 이벤트'와 전광판을 통해 '선수 얼굴 맞추기 퀴즈'를 실시하여 우수참가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날 매주 일요일 홈경기마다 진행되는 '클래식 데이'를 맞아 오후 1시부터 1루 매표소 앞 광장에서 인천시 무형문화재 제10-가호 '범패와 작법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SK 와이번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