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대항해시대5'의 최고 인기 콘텐츠 '패왕도전'을 마침내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다.
간드로메다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첫번째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바르바리의 폭풍'을 업데이트했고, 오늘(4일)부터 '패왕도전'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패왕도전은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해적과의 한판 승부로, 패왕도전-바르바리의 폭풍은 1571년 레판토 해전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패왕도전에서는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 스페셜 항해사가 존재하고, 일반 해적뿐 아니라 승부욕을 자극할 보스도 등장한다.
특히, 참여만 해도 플레티넘 스카우트/항해사 티겟, 선박 설계도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으며, 패왕도전을 통해 SR급 이벤트 항해사 발바로스 하이레딘도 제공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는 패왕도전의 시작과 함께 9월의 Big 업데이트 내용들을 공식카페에 공개했다. 패왕도전을 시작으로 제독의 최대레벨 개방, 신규 시나리오/항해사/열전 추가 및 비키니 항해사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해나갈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패왕도전의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패왕도전은 점점 강해지는 해적을 물리치기 위해 두뇌 플레이를 요구하며, 다른 게이머들과의 순위다툼까지 승부욕을 자극하는 극강 콘텐츠 중 하나"라며, "도전 그 자체가 즐거운 콘텐츠이자 푸짐한 보상까지 주어지는 패왕도전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패왕도전과 9월의 빅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