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NHN엔터테인먼트의 3D 액션RPG '대난투RPG 가디언헌터'(이하 가디언헌터)가 오늘(2일)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가디언헌터는 3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진화시스템을 개편하고 새로운 가디언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기존 진화 시스템이 어렵다는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진화석 시스템을 도입했다. 플레이어는 속성석을 사용해 보다 쉽고 빠른 진화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속성석을 획득할 수 있도록 기존의 요일 던전을 속성석 던전으로 개편하고, 보스레이드 포인트 상점을 오픈 하는 등 부수적인 콘텐츠도 함께 변경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영혼 지배자 ‘카이젤’, 해상왕 ‘하이레딘’, 간류 ‘코지로’ 총 3종의 군단장, 수호자급 가디언이 추가되었다.
또한, 3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 뽑기 확률 증가 이벤트도 진행, 지금 게임에 접속하면 전설의 10대 가디언 등 인기 있는 가디언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다.
가디언헌터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hnent.SK10360)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app/id924301921?mt=8)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와 진행 중인 이벤트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uardianHunte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