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샘 킴이 최현석과의 요리 대결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샘킴은 최근 진행된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최현석과 요리 대결을 펼쳤다. 이 날 게스트인 태양과 GD는 대결에 앞서 “퍼포먼스를 본다”고 선택기준을 밝혀 셰프들의 퍼포먼스에 관심이 모아졌다.
이에 항상 조신한 요리 스타일로 유명한 샘킴은 평소 허세 퍼포먼스를 선보여 온 최현석과의 대결에 부담을 느끼면서도 요리 소개부터 은근슬쩍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어 시작된 요리 대결에서 최현석은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기선을 제압했는데, 샘킴은 동요하는 듯 하면서도 틈틈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요리를 완성해나갔다.
특히 본 적 없는 샘 킴의 퍼포먼스에 모두가 박장대소했는데, 태양과 GD는 크게 만족하는 모습을 드러내 과연 샘 킴의 퍼포먼스가 결과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관심이 모아졌다.
‘냉장고를 부탁해’의 성자 샘킴이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요리는 어떤 모습일지는 오는 31일(월)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서 공개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