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3:25
연예

빅뱅, V앱 개인방송 오픈…지드래곤 2일 첫 주자

기사입력 2015.08.28 12:10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빅뱅 멤버들이 9월 2일 지드래곤을 시작으로 개인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28일 정오 네이버 V앱 공식 웹페이지(http://entertain.naver.com/starcast/live?id=1006406)와 모바일 페이지(http://m.star.naver.com/staronair/special/1114/end?langCode=ko)에는 빅뱅 멤버들이 진행하는 V앱 개인방송의 페이지가 오픈됐다. 2일 첫 주자인 지드래곤과 9일 태양의 개인방송 일정 및 방송 테마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월 매주 수요일 밤 11시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빅뱅 개인방송의 첫 주자로 2일 지드래곤이 선보이는 개인방송의 테마는 ‘일 더하기 일은 지용이-우리 아무것도 하지말아요’. 이 같은 테마와 함께 '본격 GD의 쉬는 시간!’이라는 문구 역시 공개돼 과연 어떤 내용의 방송이 선보일지 팬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두번째로 9월 9일 진행되는 태양의 개인방송 "태양의 지금 먹으러 갑니다”는 직접 사연을 보낸 팬들 중 1명을 추첨, 태양을 팬의 집에 초대해 식사를 하는 코너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양의 '식사'이 방송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태양을 집으로 식사초대하고 싶다면 V 아이디를 캡처해 간단한 정보와 태양이 우리집에 와야하는 이유 등과 함께 ‘official_bigbang@naver.com’으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네이버 V앱에서 선보일 빅뱅의 개인방송은 빅뱅이 데뷔 9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5인 5색의 각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그 동안 성원해준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빅뱅 개인방송 페이지 캡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