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37
연예

'우결4' 이종현♥공승연, 가상결혼 마지막 이야기

기사입력 2015.08.28 09:13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이종현-공승연 커플의 마지막 촬영이 진행됐다.

29일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지난 6개월간 결혼생활을 종료하는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마지막 이별에서도 서로를 배려하는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가상결혼 종료 미션카드를 받고 신혼집을 찾은 이종현과 공승연. 공승연은 이종현을 생각하는 마음이 가득담긴 선물을 가져와 이종현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이종현 역시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해 공승연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공승연은 마지막 속마음 인터뷰에서 “어떻게 하면 예쁘게 이별할 수 있을까를 고민했었다”라고 말했고 이종현 역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더라, 지난 6개월의 결혼생활이 영화같이 흘러갔다”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달달했던 결혼생활을 담은 노래를 완성시킨 두 사람은 지난 6개월간의 가상결혼을 종료하며 서로를 꼭 끌어안아 눈길을 끌었다.

지난주,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떠났던 꽁이 부부의 제주도 마지막 이야기와 가상결혼을 종료하는 이들의 모습은 29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 하차 후 공승연은 10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종현은 씨엔블루 컴백을 앞두고 가수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MBC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