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29
게임

라이엇게임즈, 롤챔스 결승에서 공식 상품 스토어 운영

기사입력 2015.08.21 12:00 / 기사수정 2015.08.21 12:00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이번달 29일 진행되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결승전 현장에서 LoL 공식 상품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 리그 현장에서 공식 상품 판매가 진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판매되는 물품은 의류, 피규어, 인형 등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들 위주로 준비됐다. 이번 현장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보고 LoL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상품 스토어는 롤챔스 서머 결승전이 열리는 장소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이번달 29일 정오부터 문을 열며, 경기 직전인 오후 4시에 잠시 휴식시간을 가진 후 경기 시작 30분 후인 오후 5시 30분부터 다시 판매가 재개된다. 인기 품목의 경우 조기 매진될 수 있으며, 모든 상품이 소진될 경우 스토어는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당일 현장을 방문한 플레이어는 롤챔스 결승전 티켓 보유 여부에 상관 없이 누구나 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의 편의를 위해 별도의 주문서 작성 없이 현장 직원을 통해 현금 및 신용·체크 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사용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현장 판매 종료 후 교환 및 환불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별도의 고객센터(02-781-7174)를 운영하는 등 플레이어의 편의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