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7:51
연예

제시카, 소녀시대 탈퇴 후 거침 없는 몸매자랑 [화보]

기사입력 2015.08.06 15:30 / 기사수정 2015.08.06 15:30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SM 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의 화보가 화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해왔던 제시카와 논의 끝에, 서로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길을 가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SM 측은 이어 "앞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제시카에게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소녀시대를 탈퇴한 제시카는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고 디자이너로 변신했다. 이런 가운데 제시카의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심플한 의상만으로도 여성스러움과 소녀의 사랑스러움을 넘나들다.



시크한 뉴요커로 변신한 제시카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짧은 핫팬츠로 매끈한 각선미를 드러낸 제시카.




파격 란제리룩으로 섹시미 발산.

한편 제시카는 "저는 SM엔터테인먼트와 협의 끝에 계약관계를 종료하고 공식적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며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했던 시간들을 소중히 여기며, SM엔터테인먼트의 앞날에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그리고 소중한 팬분들께,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에 항상 감사드린다. 팬분들께서 기대하고 있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저의 새 출발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마리끌레르, 더블유, 블랑앤에클레어 공식 웨이보, 제시카 인스타그램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