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43
연예

'내 친구와 식샤' 드라마→예능 최초 스핀오프…5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15.08.04 11:0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드라마가 예능 스핀오프로 확장된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 오는 5일 첫 선을 보인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지난 6월 방송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드라마의 주역인 윤두준, 서현진이 친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먹방 여행을 담아낸 리얼리티로, 양요섭, 박희본, 김지훈, 김희정 등 서로 다른 여행 스타일을 지닌 6인의 일주일간의 유럽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공개된 예고영상을 통해 파리의 에펠탑과 개선문, 몽마르트르 언덕으로부터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해변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으로 이어지는 풍경이 눈길을 사로 잡은 바 있다.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 여섯 친구들의 좌충우돌 여행이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도 이국적인 배경에서 펼쳐지는 식도락이야말로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의 가장 큰 볼거리가 될 전망. '식샤를 합시다'에서 먹음직스런 먹방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윤두준과 서현진이 100% 리얼 먹방을 선사한다. 

'식샤를 합시다2'와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의 박준화 PD는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정말 친구처럼 가까워진 출연진들이 진짜 우리끼리 여행을 가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나누다가 시작된 프로그램이 '내 친구와 식샤'"라며 "드라마의 인연이 예능으로 이어진 만큼 특별한 이야기들이 가득 펼쳐질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드라마에서도 먹방은 캐릭터들의 관계와 스토리를 풍성하게 해주는 장치였다. 이번 예능에서도 먹방은 기존에 친했던 사람과 새로 인연을 맺게 된 사람들이 서로 관계를 맺고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장치가 됐다"며 "각기 다른 여행스타일과 꾸밈없는 출연진들의 모습과 낯선 사람과 의도하지 않는 곳에서 생기는 돌발상황들의 즐거움, 남녀 모두 공유할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을 고스란히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5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