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6:41
연예

'컴백' 원더걸스 "해체설? 전혀 체감하지 못했다"

기사입력 2015.08.03 17:0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그룹 원더걸스가 항간에 불거진 해체설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밴드 원더걸스는 3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정규3집 'Reboot'(리부트) 쇼케이스에서 3년간의 공백기 동안 불거졌던 해체설에 대해 "체감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해체설과 관련한 질문에 유빈은 "사실 우리는 넷이서 같이 살고 또 선예와 소희랑은 항상 연락을 하고 살았다. 그리고 난 드럼 연주에 빠져서 TV도 안 보고 지냈다. 그래서 해체설을 체감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원더걸스 예은은 "밴드로서 새로운 멤버 교체도 있었고 선미도 돌아왔다. 완전히 새로운 시작이 되지 않을까 싶다. 각자 맡은 악기를 좋아해서 계속 해나갈 것이다. 대중에게 보여드릴 수 있는 모습이 무궁무진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3일 정오를 기해 정규 3집 '리부트'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I Feel You'(아이 필 유)는 발매 직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원더걸스의 3년 공백기를 무색케 했다.
 

타이틀 곡 ‘I Feel You’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프리스타일 음악이다. 박진영이 작곡한 타이틀곡을 제외하면 원더걸스 멤버들이 수록곡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권혁재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