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39
연예

'채널 소시' 서현 "변장·메이크업 없이 활보, 놀라운 일 있었다"

기사입력 2015.07.21 15:10 / 기사수정 2015.07.21 15:35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채널 소녀시대' 서현이 앞서 자신의 SNS에 올린 스포 사진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온스타일 '채널 소녀시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오관진 PD를 비롯해 소녀시대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수영, 윤아, 서현이 참석했다.

이번 방송은 소녀시대 개개인의 채널을 볼 수 있다. '막내의 이중생활'라는 콘텐츠로 나서는 서현은 방송에 앞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린 바 있다.

이에 서현은 "당시 가발을 쓰고 메이크업도 지우고 준비를 꼼꼼히 했다. 특히 가로수길에 사람이 많아서 걱정됐다. 변장을 하고 스태프들에게 물어봤는데 다들 저같다고 하시더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제 채널은 '소녀시대 서현이세요?'라는 말을 들으면 방송이 거기서 종료된다. 그런데 이번에 놀라운 일이 있었다. 꼭 방송을 보셔야 한다. 모든 것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활동을 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스타일 '채널 소녀시대'는 소녀시대 8인이 완전체로 출격하는 최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각자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콘셉트 또는 평소 다뤄보고 싶었던 분야를 주제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21일 밤 9시 첫 방송.

jaeyong2419@xportsnews.com / 사진= 김한준 기자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