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42
연예

'화정' 조민기 팔색조 매력 '조선의 옴므파탈'

기사입력 2015.07.17 07:30 / 기사수정 2015.07.17 07:33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배우 조민기가 카메라 밖에서도 매력을 전했다.
 
MBC '화정' 측은 17일 간교한 계략과 치명적인 매력을 무기로 조선 정치판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쥐락펴락하는 조민기(김자점 역)의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 속에서 조민기는 깜찍한 모습부터 중후한 중년의 남성의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그는 누군가를 응시하며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는데 카메라 밖의 사람 좋아 보이는 미소가 김자점의 음흉함을 잊게 할 만큼, 보는 이를 웃음짓게 만든다.
  
이와 관련해 '화정' 제작사 측은 "김자점 캐릭터가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시청자 분들께서 큰 호응 보내주고 계신다. 김자점 역을 맡은 조민기 씨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덕분이다. 인조반정의 기운이 짙어지면서 김자점의 활약 또한 두드러질 것이다.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이에 대항하여 개인적인 원한을 딛고 연대하는 광해와 정명 그리고 그런 정명이 인조정권하에서 그 권력과 욕망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는 이야기가 펼쳐질 '화정'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조민기 ⓒ 김종학 프로덕션]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