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9:27
연예

'어셈블리' 송윤아, 정재영에 "정치 만만한 거 아냐"

기사입력 2015.07.16 22:35

▲ 어셈블리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송윤아가 정재영에게 정치가 만만한 게 아니라고 경고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어셈블리' 2회에서는 최인경(송윤아 분)이 진상필(정재영)에게 경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인경은 백도현이 경제시 보궐선거 공천을 진상필에게 주자 다시 짐을 꾸려서 서울로 올라갈 채비를 했다. 송소민(김보미)은 최인경에게 미리 선거사무실을 잡아놓고 가야하지 않느냐고 물었다. 최인경은 선거사무실이란 말에 짜증을 냈다. 송소민은 최인경의 반응에 공천이 물거품 됐음을 알아 차렸다.

그때 경찰차가 어딘가로 출동했다. 최인경은 경찰차를 따라갔다가 한국수리조선 정리해고자들의 투쟁 현장을 목격했다. 현장의 천막이 다 철거될 위기에 처했고 전 위원장 배달수(손병호)는 크게 부상당했다.

소식을 듣고 병원으로 달려온 현 위원장 진상필은 병원에 최인경이 있자 백도현의 지시로 그런 거냐며 따져 물었다. 최인경은 어이 없어하며 "백총장님께 고마워하라. 천막 안 뜯긴 거, 배달수 씨 연행 안 된 거"라고 말했다.

최인경은 진상필에게 "여야 모두에게 구애받아 행복하시겠다. 그런데 정치 그렇게 만만한 거 아니다. 바라건대 정치 우습게 만들지 마라"고 경고한 후 돌아섰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송윤아, 정재영 ⓒ 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