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53
연예

'은동아' 주진모·김사랑, 팬들 선물에 "정말 감사하다"

기사입력 2015.07.08 08:22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사랑하는 은동아' 열혈 드라마 팬들이 촬영 현장에 애정이 듬뿍 담긴 통 큰 선물을 했다.
 
JTBC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의 공식 홈페이지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연합 팬들은 지난 7일 촬영장에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밥차와 커피차를 선물,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종영까지 단 4회만을 앞두고 있는 '사랑하는 은동아'를 위해 밤낮 없이 고생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팬들이 적극 응원에 나선 것.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라는 글귀가 적힌 현수막 아래 준비된 뷔페식 밥차 선물 덕분에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더할 나위 없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또 팬들은 극중 대사를 인용해 "심장이..심장이 뛰어요. 커피를 보면"이라는 센스있는 문구로 커피차 현수막을 완성하는 한편 "사랑하는 은동이와 은호 , 꼭 행복하게 많이 웃게 해주세요"라며 간절한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팬들의 따뜻한 응원과 세심한 배려가 담겨 있는 선물에 주진모는 "정말 맛있게, 감사히 잘 먹었다. 이렇게 팬들의 정성이 느껴지는 든든한 선물을 받으니 기운이 난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사랑 역시 "정말 감사하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고 팬들을 향해 친필 메시지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주진모는 팬들을 위해 극 중 서정은(김사랑 분)의 아들 라일 역을 맡고 있는 아역 배우 박민수와 다정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팬들이 준비한 음료를 한 손에 든 박민수를 품에 꼭 안고 있는 모습에서 다정다감한 지은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사랑하는 은동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사랑하는 은동아 ⓒ 드라마하우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