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24
연예

'미쓰와이프' 엄정화 "싱글女가 느낄 수 없던 감정, 잠시나마 경험"

기사입력 2015.07.06 08:01 / 기사수정 2015.07.06 08:0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미쓰 와이프'(감독 강효진)의 개봉을 앞둔 엄정화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유쾌한 인생반전 코미디다.

공개된 '미쓰 와이프'의 스틸컷은 한순간에 인생반전을 맞은 연우와 그녀를 둘러싼 캐릭터들의 반전 매력과 코믹 활약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승소율 100%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에서 하루아침에 애 둘 딸린 평범한 아줌마로 뒤바뀐 인생을 살게 되는 연우의 극적인 변신이 담긴 스틸은 반전 캐릭터로 돌아온 코미디 퀸 엄정화의 리얼한 코믹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딱 한 달, 자신의 정체를 완벽하게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우의 모습과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스틸들은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앙상블로 재미를 더한다.

남편 성환의 손에 이끌려 부부 동반 모임에 나가게 되는 것은 물론 아침마다 "만원만!"을 외치는 딸 하늘을 혼내고, 가족들과 함께 어색하게 저녁 식사하는 모습은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였던 연우가 아내이자 엄마로 뒤바뀐 인생을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코믹한 에피소드를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미선을 비롯한 아줌마 부대와의 폭풍 수다, 난생처음 봉투 접기 알바까지 하게 되며 낯설어하는 모습과 조심스럽게 동네 분위기를 살피는 연우의 모습은 누가 봐도 이상하다 싶은 행동으로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작품에서 겉은 평범한 아줌마, 속은 싱글 변호사인 연우를 완벽하게 소화한 엄정화는 "성공이라는 벽에 갇혀 지내던 여자가 가족이라는 예상치 못한 감정에 부딪히면서 마음의 벽을 무너뜨리기 시작한다. '미쓰 와이프'를 통해 싱글 여자가 느낄 수 없었던 감정들을 잠시나마 경험할 수 있었다"고 전해 극중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를 더했다.

하루 아침에 다른 사람의 삶을 대신 살게 된다는 신선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엄정화-송승헌의 색다른 조화와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의 풍성한 앙상블이 더해진 전국민 인생반전 코미디 '미쓰 와이프'는 오는 8월 개봉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미쓰 와이프' ⓒ 메가박스㈜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