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26
연예

'황금마차' 이영자, 콜라병 몸매 대변신

기사입력 2015.06.28 17:13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방송인 이영자가 콜라병 몸매로 변신한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 '정보끝판왕 황금마차'에서는 ​88사이즈를 55사이즈 몸매로 보정해주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보정속옷의 끝판왕'이 출연해 내 몸에 맞는 속옷을 잘 선택하는 것만으로 수술 없이 바디성형을 할 수 있는 특급정보를 공개한다.
 
스튜디오에는 몸매로 고민하는 3명의 여성이 직접 출연해 끝판왕과 함께 몸매변신에 도전한다. 빈약한 가슴을 가진 여성의 가슴사이즈가 75A컵에서 75D컵으로 증가하고, 복부비만을 가진 여성은 허리둘레 18cm가 감소하는 놀라운 결과에 MC들은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영자는 첫 방송이니만큼 직접 보정속옷을 입고 시청자들에게 느낌을 알려드리겠다며 시연에 나선다. 보정속옷을 착용한 이영자가 준비되어 있던 의상이 너무 커서 맞지 않자 윤손하는 본인의 의상을 흔쾌히 빌려준다. 
  
잠시 후 MC이영자가 보정속옷의 도움을 받아 윤손하의 55사이즈 원피스를 입고 스튜디오에 콜라병 몸매를 드러내자 방청객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기도 했다.
 

한편 '정보끝판왕 황금마차'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의 특급 비법정보를 가진 각종 분야의 고수들을 스튜디오에 초청해, 그들의 특급비법을 공개하는 정보쇼 프로그램이다. 이영자의 '55사이즈 도전기'는 28일 오후 11시 '정보끝판왕 황금마차'에서 공개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이영자 ⓒ TV조선]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