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42
연예

서영,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출연…악역 선보여

기사입력 2015.06.23 09:52 / 기사수정 2015.06.23 09:5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서영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 출연한다.

23일 소속사에 따르면 서영은 '고결한 그대'에서 문유라 역으로 캐스팅됐다.

극중 윤서(재경)와 대립구도를 선보이며 강훈(성훈)과 윤서 사이에서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네이버 소설 1위를 기록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모든걸 다 가진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과 평범한 수의사인 여주인공 차윤서의 설레고도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윤서와 동창사이로 현재 동물병원 의사이기도 한 문유라는 여유있는 집안의 부족할 것 없이 자란 캐릭터다. 윤서와 같은 동창이라는 사실조차 창피해하며 극중에서 갈등을 빚어낸다. 캐릭터, 패션 등 윤서와 상반된 분위기로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악역 연기의 진수를 선보인다.

서영은 '고결한 그대'의 시나리오를 보고 단번에 촬영 결정을 내렸다.


'고결한 그대'는 로맨스 코미디로 한 획을 그은 '내 이름은 김삼순'의 원작자 지수현 작가와 독특한 소재의 웹드라마 '후유증'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김양희 감독이 의기투합됐다.

서영은 송일국과 호흡을 맞춘 영화 ‘타투이스트’가 제 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장편 부분에 상영 확정되면서 스크린에서도 관객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서영 ⓒ 창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