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02
연예

'트로트 신예' 홍자, 결손가정 아동 위한 나눔 캠페인 참여

기사입력 2015.06.22 16:04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트로트 신예 홍자가 결손가정 아동들을 위한 나눔 캠페인에 나섰다.
 
홍자는 자발적 기부 동호회 '밝은 파란 나눔단'과 함께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기부 프로그램 해피빈에 참여한다.
 
이 프로그램은 결손가정 아동들의 교육비, 병원비, 수술비 등으로 쓰일 기부 캠페인을 22일부터 7월 22일까지 한달간 펼친다.

 
홍자는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후원자 중 10명을 선정해 직접 케이크 기프티콘도 선물할 계획이다. 홍자는 온라인 기부 코너를 통해 참여를 독려하는 영상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모았다. 이 영상에서 홍자는 "좋은 일에 참여해 영광"이라며 "따뜻한 나눔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자는 지난 5월 4일 첫 데뷔 싱글앨범 '홍자시대'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그대여'로 트로트 차트에서 홍진영 '산다는 건'에 이어 벅스 2위, 엠넷 15위(최고 9위) 등 트로트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며 KBS2 '뮤직뱅크' MBC'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홍자의 데뷔곡 '그대여'는 1979년 전 동양방송(TBC) 주최 대학가요경연대회의 대상 수상자인 이정희가 1980년 발표한 동명 리메이크곡. 이문세의 ‘나는 행복한 사람’의 작곡가 오동식의 작품으로, 당시 KBS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대의 사랑을 받은 히트곡이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