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7:22
연예

씨스타 'SHAKE IT' 발매 즉시 9개 음원차트 올킬

기사입력 2015.06.22 15:32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걸그룹 씨스타가 신곡 'SHAKE IT(쉐이크 잇)'으로  발매 즉시 9개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했다.
 
22일 정오 공개된 씨스타의 신곡 'SHAKE IT'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엠넷뮤직, 올레뮤직,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몽키3, 싸이뮤직 등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및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애처럼 굴지마 FEAT. 기리보이'와 '나쁜놈 FEAT. 매드클라운'등 수록곡 전곡을 차트에 줄세우며 음원계의 '뷰티풀 몬스터'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타이틀곡 'Shake It'은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 트랙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여름을 겨냥한 이 곡 역시 'Loving U' 'Touch My Body'를 잇는 씨스타 특유의 시그니처 댄스곡이 될 전망이다. 대중에 익숙한 씨스타의 색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스토리를 접목한 것은 이번 앨범의 강점이다.

흥이 넘치는 멜로디와 유머, 섹시코드가 가미된 영상, 따라하기 쉬운 율동, 다같이 춤출 때 빛이 나는 광장형 안무가 포인트. 남녀노소 고른 팬층을 보유한 만큼 국민 걸그룹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선점하겠단 각오다.

뮤직비디오 역시 코믹한 판타지 장르로 제작돼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영상 속 씨스타는 '사랑스러운 악녀'로 분해 씨스타만이 선보일수 있는 '걸크러쉬' 판타지 스토리를 선보인다. ‘대세’ 강균성, 셰프 최현석과 몬스타엑스의 셔누, 원호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경쾌한 음악과 안무, 유머코드가 결합돼 보고 듣고 즐거움을 갖춘 영상이다.

또 소유는 오늘 오픈마켓 11번가에서 특별한 운동비법을 담은 '소유의 핫바디' 영상을 공개했다. '사무실편', '집에서편', '식사후편' 등 3부작으로 구성된 소유의 핫바디 영상은 일상 생활속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운동법을 담고 있다. 소유의 핫바디 영상은 6월 22일 낮 12시부터 11번가 내 여성 특화 코너 ‘레이디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스타는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HAKE IT'의 전곡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씨스타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