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43
연예

'식샤를 합시다2' 오늘(8일) 스페셜 방송 'NG부터 코멘터리까지'

기사입력 2015.06.08 02:3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tvN '식샤를 합시다2' 스페셜 프로그램이 8일 시청자들과 만난다.

지난 2일 종영한 '식샤를 합시다2'의 스페셜 프로그램이 8일 오후 11시 안방극장을 찾는다. '식샤를 합시다2' 종영 이후 팬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스페셜 프로그램에는 촬영 비하인드는 물론 NG 장면등이 공개된다. 또 배우들의 코멘터리까지 담겨 '식샤를 합시다2' 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으로 잘 알려진 만큼, 어떤 내용이 담길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또 9일에는 '식샤를 합시다2'의 여주인공 백수지로 먹방 연기부터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서현진과 빌라 주인으로 열연을 펼친 황석정이 나선 '현장토크쇼-택시'가 오후 11시에 편성된다. '식샤를 합시다2' 촬영 뒷 이야기등을 전할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2'는 tvN 월화드라마 사상 처음으로 3%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6월 말에는 '식샤를 합시다2' 스핀 오프 격 프로그램도 준비돼 윤두준, 서현진 등이 스페인에서 먹방 여행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 후속으로는 OCN '나쁜 녀석들'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신분을 숨겨라'가 방송 되며, 15일 프롤로그 격인 0회에 이어 16일 1,2회가 연속 편성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식샤를 합시다2ⓒtvN ]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