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4:33
연예

2PM, 또 한번 준케이 곡으로 출격…15일 '우리집' 발표

기사입력 2015.06.05 12:3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2PM이 이번에도 준케이의 곡으로 컴백한다.
 
5일 2PM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5일 발표되는 2PM 정규 5집 ‘넘버 파이브’의 타이틀곡 ‘우리집’은 2PM 멤버 준케이가 작곡한 노래다.
 
준케이는 지난해 발표한 2PM ‘미친거 아니야’에 이어 또 한 번 2PM의 노래를 작곡했다. 이번 노래는 ‘미친거 아니야’와 또 다른, 안무가 가미된 2PM만의 세련된 댄스곡인 것으로 드러났다.
 
2PM은 6월 15일 오후 9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지고,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2PM의 이번 활동은 신곡 반향에 따라 7월 초중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정규 5집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우리집’ 을 상징성 있게 표현하는 도어락이 그려진 티저 이미지에는 하룻밤을 보낸 뒤 아침을 맞이한 2PM 멤버들의 몸짓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2PM은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멤버 별 예능, 영화 개별 활동과 함께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2PM ⓒ JYP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