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38
게임

팬택EX 새 유니폼 오는 9일 케스파컵에서 첫 선

기사입력 2007.03.09 08:07 / 기사수정 2007.03.09 08:07

편집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 정윤진 게임전문기자] 팬택계열 프로게임단 팬택 EX(www.pantechex.com,구단주 김일중)가 오는 3월 9일 열리는 제2회 KeSPA컵 개막전에서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인다. 

FnC 코오롱의 스포츠·패션 브랜드인 ‘헤드(HEAD)’에서 제작한 금번 유니폼은 패션 감각과 실용성의 조화로운 반영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공개 품평회를 거쳐 팬들과 선수단이 직접 선택하였다. 

유니폼 제작을 총괄한 FnC 코오롱 이효정 디자인 실장은 “스페이스 라이더(Space Rider)라는 컨셉으로, e-스포츠의 첨단 미래 이미지 및 팬택의 CI 컬러를 응용하여 제작했다.”며,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 편의성과 스타일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새 유니폼은 이윤열 선수가 지난 신한은행 스타리그 2006 시즌3 준결승전에서 한발 앞서 깜짝 선보였으며, 팬들에게 ‘신선하다’,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다’란 평을 받았다. 또한, 헤드(HEAD) 홈페이지(www.headsports.co.kr) 및 팬까페에서 진행한 온라인 구매 이벤트에서도 100여벌이 넘게 판매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 새 유니폼을 입은 팬택EX프로게임단 선수들이 힘차게 파이팅 하는 모습


▲ 이윤열 선수의 새 유니폼 입은 모습 



편집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