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1:33
연예

'1박2일' 차태현, 불타오르는 학구열…초집중 '열정 눈빛'

기사입력 2015.05.24 08:29 / 기사수정 2015.05.24 08:2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예능 '1박2일' 속 차태현의 학구열 3종세트가 공개됐다.

24일 방송되는 '1박2일'에서는 서울대학교에서 배움을 체험하는 '서울대 가다'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1박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스틸 속에는 차태현이 강의실에서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차태현은 두 눈을 빛내며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데, 그런 그의 모습이 영락없는 대학생 같아 보여 눈길을 끈다.

이는 서울대 수업 청강에 나선 차태현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보다 완벽한 서울대 학생으로 거듭나기 위해 실제 서울대의 수업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됐다. 차태현은 수강신청 깃발레이스로 결정된 강의를 듣기 위해 강의실로 발걸음을 옮겼다.

이후 차태현은 범상치 않은 '모범생 포스'를 뽐내기 시작했다. 물병에 턱을 괴고 칠판을 뚫어져라 쳐다보는가 하면 볼펜을 입에 물고 수업 내용을 찬찬히 생각하는 등 강의에 집중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스틸 속에는 차태현의 '반전 자태'까지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집중하는 듯 했던 차태현의 헐벗은 발의 자태가 공개된 것. 특히 수업이 끝난 뒤 그는 "난 모르겠어 ", "이 수업 어떻게 듣니?"라며 울상을 지었다고 전해져 그가 과연 어떤 강의를 듣고 좌절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보다 완벽한 서울대생이 되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 청강현장은 24일 오후 방송되는 '1박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1박2일'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