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18
경제

코스메틱 전문기업 '스킨소울앤뷰티', 뷰티 모델 선발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5.05.22 09:48 / 기사수정 2015.05.22 09:48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시훈 기자] 코스메틱 전문 기업 '스킨소울앤뷰티'에서 자사 브랜드를 대표하는 메인 모델을 뽑는 '제 1회 스킨소울앤뷰티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스킨소울앤뷰티'는 '아이빌리뷰(i belivyu)', '온니온니(onnionni)', '엑셀(xe.cell)' 등의 브랜드를 면세점, 롯데백화점 및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제 1회 스킨소울앤뷰티 모델 선발대회'은 각 브랜드별로 아이빌리뷰(i belivyu)의 고급스러움, 온니온니(onnionni)의 발랄하고 섹시함, 엑셀(xe.cell)의 기품이 넘치는 이미지를 대표하는 1인씩, 총 3인의 메인 모델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3인은 1년간 스킨소울앤뷰티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부상으로 각각 상금 500만원과 화장품 및 의상 1,100만원 상당의 현물 협찬 지원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을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윌엔터테인먼트, 더프로액터스 등 대형기획사의 연기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방송연기 전문 연기학원인 KS트레이닝센터가 주관하며, 패션 명품 안나수이에서 의상을 협찬하고 헤어메이크업살롱 이경민포레가 헤어와 메이크업을 후원한다. 또한 최종 선발된 모델들은 KS트레이닝센터에서 유명 배우들의 연기를 지도한 양규석 대표의 특별 교육을 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제 1회 스킨소울앤뷰티 모델 선발대회'는 만 16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스킨소울몰(http://www.skinsoulmall.com)과 KS엑터스(www.ksactors.com) 에서 22일까지 접수 하면 된다.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